자동차 전자는 자동차 PCB의 신속한 발전을 추진했다.자동차는 이미 과거의 완전한 기계 장치에서 기계와 전자의 결합으로 발전했다.자동차 전자 제품이 완성차 제조 원가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자동차 전자 제품의 시장 규모도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자동차 작업 환경이 복잡하기 때문에 자동차 PCB판의 신뢰성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그 다음으로 자동차 업계에는 리콜 제도가 있다.제조업체는 제품의 오류에 대한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소규모 제조업체들은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제외될 것이다.또한 차량 PCB의 진입 문턱이 높아 일련의 검증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며 인증 주기가 길다.
New energy vehicle PCB
현대차는 과거의 종합 기계화에서 기계와 전기의 결합으로 발전했고 간단한 교통수단에서 교통, 오락, 사무 등 다기능 플랫폼으로 발전했다.현재 자동차 전자 제품이 자동차 원가에서 차지하는 비례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예를 들어 차체 센서, GPS 네비게이션, 자동차 계기판, 중앙 제어, 전조등, 엔진 등이다.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발전 방향은 신에너지 자동차와 오토매틱 시스템이다.중국 자동차 PCB의 두 주요 성장 요인은 신에너지 자동차 파워트레인과 ADAS 시스템이다.
신에너지 자동차의 보급과 자동화 기술의 점차적인 발전에 따라 PCB의 자동차에서의 응용은 점점 광범위해지고 자동차 중앙 제어 전자 시스템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현재 자동차 전자 제품의 자동차 원가 중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다.2020년까지 자동차 전자 제품은 자동차 전체 가치의 50퍼센트 정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 New energy vehicle PCB
층수: 4L
보드 두께: 5.0mm
Minimum aperture: 1.0 mm
Minimum line width / distance: 0.5/0.27mm
내층 동박 두께: 3.0mm
외층 동박 두께: 1oz
표면처리: ENIG
Minimum distance from hole to line: controlled depth milling + be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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